고려대학교 미래성장

QUICK MENU
  • 로그인
  • 사이트맵
  • 찾아오시는길

과정 소개

 

미래성장 최고 지도자 과정[FELP] 

 

 

변화의 중심에 고대 FELP가 있습니다!

 

 

한국경제는 지금 중대한 갈림길에 서 있습니다.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 속에 우리의 선택에 따라서 한국경제의 미래가 달라질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신개념의 창의적 기업가 정신이 절실하게 요구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면서 단지 몇 년 앞이 아니라 몇 세대를 뛰어넘는 미래를 내다보며 한국경제에 바람직한 비전과 좌표를 제시하는 정책연구기관으로서 고려대학교 부설 미래성장연구원이 설립·운영되고 있습니다. 

본 '미래성장최고지도자과정(FELP)'에서는 급변하는 국내·외 경영 환경 속에서 놓쳐서는 안 될 시대적 트렌드와 미래의 키워드를 읽어내는 안목, 그리고 글로벌 리더로서 갖춰야 할 경영지식 등 21세기가 요구하는 경영자상에 부족함이 없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최고 강사들이 강사를 진행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FELP는 여러분 한분 한분의 높은 자질과 품격 함양을 통해서 도덕적 덕목(노블레스 오블리주)까지 겸비한 글로벌 리더의 양성에도 교육의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지난 10년간의 운영과정에서 쌓은 경험과 원우님들의 소중한 제언을 토대로 새롭게 보완된 프로그램은 각 분야에서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계신 모든 분들께 미래가치 창출을 위한 비전과 혜안, 그리고 지식과 철학을 제시해 주는 새로운 장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혁신을 주도하며 미래를 대비하고 계신 각계 여러분들을 본 연구원의 고품격 글로벌 리더 육성 프로그램인 ‘FELP’에 적극적으로 초대합니다.

고려대학교 미래성장연구원 원장 김동수